'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과 호흡 '완벽한 남자로 변신'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배우 이진욱이 하지원의 남자가 된다.
14일 이진욱의 소속사는 "이진욱이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이하 너사시)출연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대만의 인기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를 원작으로 한 '너사시'는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온 남녀가 서른에 접어들면서 겪는 성장통을 그린 드라마다.
MBC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 KBS2 드라마 '풀하우스' 등을 집필한 민효정 작가와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연출한 조수원 감독이 만나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사시'에서 이진욱은 훈훈한 얼굴과 훤칠한 키, 우수한 운동신경에 다정다감한 성격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남 최원 역을 맡았다. 최원은 어디를 가나 인기를 몰고 다니는 남자지만, 20년을 함께 한 죽마고우 장하나 때문에 번번이 연애에 실패하는 인물이다. 장하나 역은 배우 하지원이 맡아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너사시'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의 후속작으로 6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과 호흡 빨리 보고싶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과 호흡 이진욱 멜로연기 잘하지",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과 호흡 하지원 이진욱 케미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월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