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가 남심은 물론 음원 성적까지 모두 올킬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14일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는 “미쓰에이 ‘다른 남자말고 너’가 4월 2주차(4월 6일~4월 12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프로듀싱 했던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으로 대중적인 힙합과 트랩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정상급 발라더들의 추격도 만만치 않다. 진심을 담은 러브송으로 돌아온 박효신의 ‘Shine Your Linght’가 차트 2위에 안착했다. 이문세의 새로운 앨범 NEW DIRECTION의 타이틀곡인 ‘봄바람’은 주간차트 3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은 나얼이 피처링을 한 봄바람 외에 슈퍼주니어 규현과의 콜라보레이션, 노영심, 조규찬 등 최정상 세션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의 ‘대낮에 한 이별’은 원곡과 수지, 버나드박이 리메이크한 곡이 각각 4위, 15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프라이머리가 컴백해 ‘조만간 봐요’와 ‘U’를 차트 10위, 18위에 올리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일본 새 싱글을 발표한 소녀시대의 ‘Catch Me If You Can’ 한국어 버전이 17위에 안착했다.
그 밖에 로꼬(Loco)가 피처링한 GRAY ‘하기나 해’가 19위, 봄 캐롤 ‘벚꽃 엔딩’이 3계단 상승한 20위를 차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원조발라드 가수들의 컴백, 아이돌 그룹들의 대결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원들이 발표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가요계다”라며 “EXID, 박진영 등 또 다른 대형 가수들의 컴백으로 치열한 음원 순위 경쟁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