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아지는 옷차림, 숨길 수 없는 러브핸들이 고민이라면?

입력 2015-04-13 17:59


야외에 피어 있는 꽃과 따스한 공기는 완연한 봄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이처럼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변화하며 기온 차가 증가하는 만큼 이어지는 노출에 숨겨진 살들을 보며 한숨 짓는 여성들이 역시 증가하는 추세다.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군살은 어느 부위를 막론하고 고민스럽기 짝이 없는 부분이다. 특히나 복부나 러브핸들 옆구리 살들로 인해 고민하는 여성들의 한숨은 그 누구보다 깊다. 러브핸들이나 옆구리 살 등은 운동이나 식이조절로는 잘 빠지지도 않을 뿐 아니라 얇은 옷차림으로 잘 가려지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 날씬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일수록 옆구리나 러브핸들로 튀어나온 허리라인 군살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때문에 이러한 군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무작정 식사를 거르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유혹에 빠지곤 한다. 물론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간 내 체중 감소 등 일시적인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다시 음식을 섭취할 경우 요요 현상이 생기는 경우가 많을 뿐 아니라 피부 탄력도 떨어질 수 있어 분명한 주의가 필요하다.

그렇기에 대부분의 비만관리사들이 가장 정석적인 다이어트인 운동과 식이조절 병행을 권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시도하여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하루 종일 학업과 업무에 시달린 후 무거운 몸을 이끌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며, 일주일에 한번 걸러 있는 회식에서 음식의 유혹을 참는 것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여성들 중 정보에 발 빠른 이들은 최근 전문적 비만관리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고 있다.

그 중 옆구리나 러브핸들 등의 부위의 군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시술로 엑실리스 벨트가 효과적인 시술로 인기를 끌어 화제다.

엑실리스벨트는 시술 부위의 지방세포의 자멸과 자연분해를 유도하고 피부 진피층에서 지방층까지 시술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 기존 다이어트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웠던 복부나 러브핸들과 같은 부위에 특히 효과적이다. 또한 체형 개선뿐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최근 9호선이 개통 된 선정릉 역에 위치한 청담오라클피부과 노영우 원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고 설명하며, "실패를 반복하는 다이어트를 보조하기 위한 수단으로 엑실리스벨트와 같은 시술을 병행한다면,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할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