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vs섹시'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1위, EXID '아예' 따라잡을까?

입력 2015-04-13 17:16


▲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vsEXID 아예(사진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EXID 아예 캡처)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와 EXID '아예'가 섹시대결을 펼치고 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와 EXID '아예'는 13일 공개됐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EXID '아예'가 바짝 추격하고 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와 EXID '아예'는 공통점이 많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와 EXID '아예' 모두 '섹시함'에 승부스를 걸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표 섹시댄스음악이다. 박진영은 '어머님이 누구니'를 통해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성을 찬양했다. 유쾌한 가사에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는 '언프리티 랩스타' 제시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EXID '아예'는 EXID의 히트곡 '위아래'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EXID '아예'는 '위아래'만큼 중독성 있는 후크송과 재치있는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ID '아예'의 뮤직비디오 역시 '위아래'를 넘는 섹시함으로 승부했다. EXID '아예' 뮤직비디오는 짧은 치마를 입고 다리를 이용한 섹시한 댄스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와 EXID '아예'의 대결이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증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