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K팝스타4'서 첫선…섹시 고릴라의 귀환
'K팝스타4'에서 가수 박진영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결승전에서 박진영은 제시와 함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무대를 펼쳤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곡으로,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박진영의 무대에 앞서 유희열이 "박진영이 가수로 컴백을 위해 4~5kg 감량했다. 전성기 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심사위원이 아닌 가수로 무대에 오른 박진영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무대에서 한껏 뽐냈다.
한편 이날 'K팝스타4' 최종우승은 케이티김에게 돌아갔으며, 그는 YG엔터테인먼트를 선택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노래 정말 좋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박진영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 퍼포먼스, 최고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흥겨운 노래"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차트 올킬중"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가사가 독특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얻었다.(사진=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