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心 후끈, 화끈한 몸매 제시 VS 송가연...화제가 된 이유?

입력 2015-04-13 13:46
男心 후끈, 화끈한 몸매 제시VS송가연...화제가 된 이유는?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수박 E&M 송가연 사진 설명= cj e&m /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발표되면서 피쳐링을 맡은 '제시'가 화제가 된 가운데, 송가연의 소속사분쟁 행보도 눈길을 끌고있다.

박진영은 본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특유의 섹시함과 분위기로 현재 음원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선 특히 박진영의 화려환 귀환도 주목하지만,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활약을 한 '제시'가 이번 앨범에 함께 참여해 더 관심을 갖고 있다.

환상적인 몸매를 가진 여자에 대한 남자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과 강렬한 후렴구가 이번 인기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

한편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은 앞서 전속 계약 해지 요구에 소속사 수박 E&M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송가연의 소속사인 수박 E&M은 13일 “송가연 선수는 지난 4월 6일 법무법인을 대리인으로 선임하고, 본사가 부당한 대우를 하였다고 주장하며 전속 계약 해지를 요구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기존에 송가연이 주장했던 송가연이 ‘운동선수로서의 활동에 필요한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전혀 실시하지 않았다’,'정산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등에 대해서 반박 입장을 내세웠다.

소속사 측 이러한 갈등에도 불구하고 “이제 갓 20세가 된 송가연 선수가 독단적으로 계약 해지와 같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다”며 “그동안 모든 갈등에도 불구하고 송가연이 겪었을 심적 갈등에 대해 이해하고, 대화를 통해 조율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