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유기농 뷰티 브랜드 '휴먼앤카인드'가 한국에 상륙했다.
휴먼앤카인드는 유기농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므아므아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화원 및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에 입점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일랜드 청정 지역에서 태어난 휴먼앤카인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97.6~99.8%의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자생력을 키워주는 유기농 뷰티 브랜드다.
2013년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권위 있는 뷰티 어워드를 다수 휩쓸고 2015년 아일랜드 뷰티 신흥 주자를 뽑는 '코르크 컴퍼니 오브 더 이어(CORK COMPANY OF THE YEAR)' 파이널 리스트에 오르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패밀리 리미디 크림'은 피부 침투가 빠른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건성 피부, 영양 부족과 노화된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뛰어난 항염 효과는 습진이나 면도 후 가벼운 상처에도 효과적이며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먼앤카인드의 모든 제품은 올인원 콘셉트로 스킨 케어의 불필요한 단계를 줄여줘 바쁜 현대인의 시간과 지출의 낭비를 막아준다.
휴먼앤카인드는 현재 엔터식스 한양대점, 왕십리점에 입점돼 있는 므아므아와 가로수길 더화원,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