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위해 4kg 감량 "전성기 재연하나?"

입력 2015-04-13 10:35
가수 박진영이 SBS 'K팝스타4'를 통해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케이팝스타 시즌4'(이하 '케이팝스타4')에서 박진영은 자신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날 박진영은 제시와 함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 앞서 유희열은 "박진영 씨가 오랜만에 새로운 노래를 발표했다. 이번 무대를 위해서 4kg을 감량 했다"라며 "박진영씨의 가장 전성기 때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박진영씨 본인 입으로 그렇게 말했다"라고 소개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 특유의 섹시한 매력과 흥이 돋보이는 곡으로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인기를 예고했다. 박진영의 스페셜 무대가 끝난 후 MC 전현무는 양현석에게 박진영의 무대를 본 소감을 물었고, 이에 양현석은 "박진영 씨 신곡은 오늘 아침에 뮤직비디오로 접했다. 그리고 메시지를 보냈다. '니가 지난 몇 년간 낸 곡중에 제일 좋은 것 같다'고. 이건 내 개인 취향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운드와 안무가 너무 세련됐다"라며 "대중들은 호불호가 있겠지만 진심으로 멋있는 무대라고 생각한다"라고 극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노래 완전 웃기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번 곡 대박이야!"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이건 진짜 괜찮은데?"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박진영 코드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