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모이자! 토즈가 5팀씩 쏜다

입력 2015-04-11 12:13


취업난이 갈수록 심화되고 자기 계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자기 계발과 취미를 위한 다양한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대표이사 김윤환)는 자사의 모임 공간인 ‘토즈 모임센터’에서 고객들의 모임을 지원해주는 서포토즈 이벤트를 연간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포토즈는 서포트(Support)와 토즈(TOZ)의 합성어로 고객의 열정과 성공을 돕는 토즈의 모임 지원 프로그램으로, 매달 14일까지 5팀을 선정해 토즈 모임센터에서 진행하는 모임을 위한 부스 이용료 전액을 지원한다. 스터디 모임, 커뮤니티 정모, 기업 비즈니스 등 모임 성격이나 규모에 관계 없이 서포토즈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서포토즈에 선정된 모임 중 홍보를 원하는 모임에 한해 토즈에서 매월 발행하는 토즈 매거진에 모임을 소개할 수 있어 비용 지원은 물론 운영 관리에 대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서포토즈는 토즈 모임센터 홈페이지(http://www.toz.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시에는 익월에 모임을 진행할 지점을 예약하고, 모임 글을 등록한 뒤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2002년 신촌에 토즈 모임센터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 연간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토즈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수 있는 로열티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