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귀환-과거 순백 소녀들 재조명...얼마나 달라졌길래?

입력 2015-04-10 18:59
'소녀시대' 귀환-과거 순백 소녀들 재조명...얼마나 달라졌길래?



(소녀시대 캐치미이프유캔 사진 설명 = 소녀시대 공식 사진 / 소녀시대 뮤직비디오캡쳐)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Catch me if you can(캐치 미 이프 유 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풋풋했던 소녀시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로서 오랜기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탄생한 걸그룹이다. 처음에는 9명이나 되는 규모가 큰 그룹 구조때문에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그들의 오랜기간의 열정과 노력으로 선망받는 걸그룹으로 올라서게 되었다.

소녀시대는 노래 '다시만난세계'를 시작으로 'gee', 'oh', '소원을 말해봐', 'mr.mr'등 다양한 컨셉과 무대들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새 싱글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해 두 가지 뮤직비디오로 공개됐다.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SM TOWN 공식 채널에,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에서 촬영되었다. 이번 소녀시대의 음악은 소녀시대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컨셉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잡을 예정이다.

이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GEE' '소원을 말해봐' 'i got a boy'와 같이 항상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던 그룹인 만큼 팬들의 기대 또한 높다.

소녀시대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일본어 버전은 오는 22일 일본에서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