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청순그룹 '소녀시대' 귀환 男心 후끈...이번엔 어떤 컨셉?

입력 2015-04-10 14:36
섹시·청순그룹 '소녀시대' 귀환 男心 후끈...이번엔 어떤 컨셉?



(소녀시대 캐치 미 이프 유 캔 사진 설명 = 서현 인스타그램 /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캡쳐)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Catch me if you can(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한국어 버전과 뮤직비디오가 10일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각 멤버들의 미모를 과시하는 SNS 사진이 게시되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 새 싱글 타이틀 곡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으로 각각 제작해 두 가지 뮤직비디오로 공개됐다.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SM TOWN 공식 채널에,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본에서 촬영되었다. 이번 소녀시대의 음악은 소녀시대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강렬한 컨셉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잡을 예정이다.

이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GEE' '소원을 말해봐' 'i got a boy'와 같이 항상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던 그룹인 만큼 팬들의 기대 또한 높다.

이번 소녀시대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한국어 버전 음원도 공개되었다.

한편 소녀시대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일본어 버전은 오는 22일 일본에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