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별로 선택하는 맞춤형 남성 플루이드 제품이 출시됐다.
스킨푸드는 대표 남성 플루이드 품목을 재정비해 출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양으로 '남성 플루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 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남성 플루이드' 라인은 푸석함이나 번들거림, 칙칙함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자작나무 수액추출물을 10% 함유한 수분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피 속 보습인자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위치하젤 추출물도 첨가해 피부가 거칠고 메마른 남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은 양배추잎추출물이 10% 함유된 원스텝 플루이드 제품으로 과도한 피지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하다. 피지와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달맞이꽃, 갈근, 솔잎 및 유근피 혼합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 및 피지 관련 특허 성분인 'SEMAT COMPLEX'를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는 잦은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미백케어 제품이다. 백차추출물10%와 솔비나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잡티 예방 및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남성 플루이드' 라인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간편하면서도 효율적인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며, "최근 더욱 깊이 있는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리뉴얼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스킨푸드 '남성 플루이드' 라인으로 피부 타입과 니즈에 따라 피부고민을 간단히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