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 열애 인정 후 한층 더 성숙해진 외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이민호의 화사한 봄 데이트 커플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9일 공개한 이번 화보는 봄·여름 시즌 촬영 컷 중 추가 공개된 것으로'한류대세' 이민호와 YG 걸그룹으로 데뷔 예정인 '미모대세' 김지수가 함께 했다. 화보 속 산뜻한 분위기의 두 남녀는 마치 봄바람에 들뜬 풋풋한 연인과도 같은 모습으로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올 주말 벚꽃이 만개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봄꽃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면 화보 속 두 사람이 선보인다채로운 남녀 봄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이민호는 캐주얼부터 깔끔한 댄디룩까지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남친룩'을 완성했고, 김지수 또한 '캠퍼스 여신'다운 자태로 발랄한 데님룩부터 사랑스러운 세미 정장룩까지 완벽 소화해냈다.
특히 스웻 셔츠, 청바지 차림에레드 컬러 '보이'를 멘 김지수와 체크 셔츠, 흰바지에 로퍼를 신고 '이지웨이' 백팩을 든 이민호의 가벼운 스타일링은 백팩 하나만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묘하게 어울리는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직장인 커플이라면, 세미 정장 스타일에 남녀별로 컬러만 다른 쌤소나이트 레드 '발론' 가방을 매치하여 커플룩 무드를 더한 화보 컷을 눈여겨 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