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전소민 열애 인정, '치맥 데이트+볼 뽀뽀' 포착!‥"말 다했네~"

입력 2015-04-09 17:36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치맥 데이트

윤현민♥전소민 열애 인정, '치맥 데이트+볼 뽀뽀' 포착!‥"말 다했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한 가운데, 둘만의 풋풋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화제다.

9일 한 보도매체 독자에 따르면 최근 배우 윤현민(30) 전소민(29)은 한 치킨집 야외 테이블에서 단 둘이 생맥주를 즐겼다. 특히, 맥주를 즐기다 윤현민이 전소민의 볼에 입 맞추는 모습까지 포착돼 팬들의 마음을 아쉽게 만들었다.

앞서 윤현민 전소민은 이날 오전 열애 설에 휩싸여 이를 인정,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윤현민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 측은 "전소민과 윤현민은 지난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배우 전소민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 최근 JTBC 드라마 '하녀들'에서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배우 윤현민은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은 물론, 드라마 '그래도 당신' '무정도시'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 현재는 JTBC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치맥 데이트 사진=윤현민 전소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