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티저 공개...앨범 발매일은?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티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9일 자정 블락비 바스타즈는 온라인 공식 유투브 채널을 비롯한 각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0초 길이의 티저영상은 '비범·유권·피오' 세 명의 멤버의 조화를 엿볼 수 있으며, 강렬하고 화려한 색채감과 함께 자극적인 소재들이 영상을 가득 채워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각적 영상 뿐 아니라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품행제로'의 음원 역시 관심이 집중된다. 신디사이저의 메인테마를 중심으로 한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재치있는 가사, 짧지만 강렬한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품행제로'는 블락비의 리더 '지코'가 프로듀스 했다고 전해져, 세 멤버의 개성과 강점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 지코의 손에서 만들어진 곡인만큼 '품행제로'와 세 멤버의 조화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블락비의 지난 앨범 '헐'이 발랄한 핑크빛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것과 상반되게, 이번 '품행제로'는 반항기 가득한 소년의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티저 공개를 통해 신곡과 유닛활동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인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하며, 16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그룹 블락비(지코·태일·비범·재효·유권·박경·피오)은 지난 2011년 4월 싱글앨범 '두 유 워너 비?(Do U Wanna B?)'로 데뷔해 '닐리리맘보' '베리 굿(Very Good)' '난리나' '헐(HER)' '잭팟(JACKPOT)'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꾸준한 활동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