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 '하니'무대 남심 올킬...'띠과외' 후속 '천생연분 리턴즈'
(MBC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사진 설명= MBC 플러스 / 맥심 화보)
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서강준, EXID 하니, 니콜, 제국의 아이들 동준, AOA 혜정, 허경환, 나인뮤지스 경리 등 대세 스타들이 총 출동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최근 노래 '위아래'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EXID의 하니 활약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C '천생연분 리턴즈'는 12년 전 강호동이 MC를 맡아 활약했던 '천생연분'의 포맷을 그대로 살려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당시에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 공중파 MBC에 편성된 '천생연분 리턴즈'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후속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번 '천생연분 리턴즈'는 이미 MBC 에브리원에서 성공적 예능프로그램이 될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그러나 출연진들만 바뀌었고 코너들은 너무 그대로 살린 탓일까? 지난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되었지만, 신선하지 않다는 비판을 받았다.
이번 '천생연분 리턴즈' 공중파 편성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들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러브 버라이어티의 원조 '천생연분 리턴즈'는 오늘(9일) 오후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