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윤현민이 전소민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전소민과 함께 '하녀들'에 출연한 이채영과의 몸매대결이 화제다.
(이채영 전소민 사진=방송화면캡처/ 여성동아/ 이채영SNS)
전소민은 여성동아 화보 촬영당시 그동안의 청순함과 단아함은 벗어 던지고 섹시미를 뽐냈다. 가슴골이 드러나는 블랙 탑에 블랙 자켓을 걸쳐 의외의 볼륨감에 시크함을 더했다.
전소민과 함께 '하녀들'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이채영의 비키니 몸매도 화제다. 사진 속 이채영은 휴양지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이다. 특히 이채영은 탱크톱을 연상케 하는 비키니를 입은 채 볼륨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우 윤현민과 전소민이 열애를 인정했다. 윤현민의 소속사 측은 9일 오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두 사람은 굳이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이들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한 영화관서 열린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한 후 뒷풀이까지 참여했다. 연예 관계자가 많은 자리였지만 같이 다녔고 둘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도 당당히 밝혔다.
하지만 전소민 측 관계자는 “윤현민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정경호와 윤현민이 친해서 같이 술을 마시고 어울리는 것 일뿐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전하며 윤현민과는 상반된 입장을 보여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