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피자 폭죽터지는 맛...'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얼마나 맛있길래?

입력 2015-04-09 10:28
수요미식회 피자 폭죽터지는 맛...'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얼마나 맛있길래?



(수요미식회 더 키친 살바토레 쿠우모 사진 설명= tvN '수요미식회' 방송화면캡쳐)

맛있는 토크쇼 tvN '수요미식회'에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피자가 등장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는 피자편으로 방송되며 전국의 피자 맛집을 소개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이날 게스트로 초대된 모델 이현이와 씨엔블루 강민혁은 입을 모아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피자를 극찬했다.

모델 이현이는 “결혼 전 남편과 심하게 싸우고 기분이 나쁜 채로 이 곳을 찾았다. 귀찮아서 제일 위에 있는 걸로 시켰는데 피자 한 입을 베어 무는 순간 표정관리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다”며 피자 맛을 호평했다.

이어 강민혁은 “치즈 빵 토마토 세 가지가 어울리니까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었다. 마치 입안에서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신사동에 위치한 정통 나폴리 맛집으로,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과 같은 피자로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