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 도희, "이상형 서인국, '응답하라 1997' 보면서 몰입해"

입력 2015-04-09 22:55
'나홀로 연애중' 도희, "이상형 서인국, '응답하라 1997' 보면서 몰입해"

도희가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이상형 서인국을 만난 일화를 털어놨다.



도희는 최근 '나홀로 연애중' 녹화에 참여해 "서인국 선배를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왔을 때부터 좋아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이 "서인국과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었나"라고 묻자, 도희는 "한 번 마주친 적이 있었다. 살갑게 인사를 했어야 했는데 숫기가 없어 인사만 하고 팬이 아닌 척, 그냥 무심하게 지나가는 사람인 척했다"라고 말하며 아쉬운 기색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서인국 선배가 출연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도 굉장히 몰입해서 봤다"라고 말하며 서인국에 대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홀로 연애중' 도희, 정말 귀엽다", "'나홀로 연애중' 도희, 서인국이 이상형?", "'나홀로 연애중' 도희,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나홀로 연애중' 도희, 노래는 언제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서인국에게 푹 빠진 도희의 모습은 11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