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축제,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은? '봄나들이 남녀 스타일링 제안'

입력 2015-04-09 09:27
전국 각지에서 벚꽃 개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올해도 어김없이 벚꽃축제 시즌이 다가왔다.





화사한 벚꽃 사이에서 좀더 특별한 연인과의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라면, 성공적인 데이트를위한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남녀 파스텔 컬러 데이트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 < 이미지 제공 : 블라우스(루키버드) / 버킷백(아크로) / 반지(러브캣비쥬) / 시계(아르키메데스) >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파스텔 톤 은 보는이로 하여금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데이트 룩 으로 추천하는 컬러이다.

특별한 날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은 얼굴빛이 화사해 보일수 있는 핑크 컬러의 프릴 디테일이 달린 블라우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자수 디테일 버킷백을 매치해보자. 악세서리는 심플한 메탈 워치와 레이어드가 가능한 골드링을 매치 하여 더욱더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 하는 것도 좋다.



▲ < 이미지 제공 : 셔츠, 블랙팬츠(이스트쿤스트) / 시계(라도) / 옥스퍼드 슈즈(울버린) / 선글라스 (카린) > 평소 무채색을 주로 입던 남성들도 파스텔컬러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블루 컬러의 옥스퍼드 셔츠와 어느 아이템에나 쉽게 어울리는 블랙 팬츠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슈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옥스퍼드 슈즈를 매치하여 댄디하게 스타일링 연출해보자.

또한 야외 활동시에 빠질수 없는 선글라스 아이템! 스타일링과 자연 스럽게 매치하기 위해서는 과하지 않은 기본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세라믹 워치를 선택하여 댄디한 파스텔톤 컬러 스타일을 완성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