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어린이·청소년 키를 키우려면 골격형성에 필요한 칼슘이 더 중요!!

입력 2015-04-09 10:00


- 어린이, 청소년 급 성장기때 이것이 중요

대한민국 국민 중 영,유아를 제외한 전 연령대의 식생활에 칼슘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창 자라나는 청소년기에 칼슘 부족 정도가 더 심각한 것으로 조사 됐고,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키를 키우는데 많은 시간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하지만 그보다 우선시 돼야할 것이 골격형성이 더 중요하다.

아이들의 성장에 기초가 되고 뼈를 만드는데 필요한 칼슘의 중요성을 잊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기둥이 부실한 빌딩을 짓는것 같은 아주 위험한 생각이다.

- 한창 성장기에 접어든 청소년들 더 심각

질병관리본부 질병예방센터의 201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칼슘 공급이 충분해야 할 12~18세, 청소년도 권장량에 59%만 섭취하는걸로 조사됐었으며, 12세이하 어린이도 칼슘 부족 예외는 아니다.

최근 보령제약 그룹의 보령 수앤수에서 2015년 신제품 보령 키즈본이 출시돼 부모님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보령 키즈본은 칼슘뿐만 아니라 부원료 30여가지 영양성분을 배합하여 4세부터 20세 이르기까지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칼슘공급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보령 키즈본은 청소년의 골격형성과 골다공증 발생위험감소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의 품목제조신고를 받은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령 키즈본은 성장, 발육과 영양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의 불규칙한 식사에 의해 영양이 결핍이 걱정되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균형적인 영양소 섭취와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부모님들의 요구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정제 타입으로 휴대하기 쉬우며 밥을 잘 먹지 않는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에 잘 맞게 만들어져 성장기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

보령 키즈본은 2015년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판매처(1588-8286)에서 3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여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