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4-08 18:06


쏘내추럴에서 입술에 페인팅 하듯 촉촉하게 밀착되고 끈적임 없이 고발색을 도와주는 컬러풀 ‘페인팅 벨벳 립 라커’를 출시합니다. 컬러풀 페인팅 벨벳 립 라커는 비비드한 컬러가 혈색 없는 입술에 페인팅 하듯 촉촉하게 피팅되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방수 립 라커라고 하는데요. 크리미한 타입으로 쨍쨍한 컬러가 촉촉하게 발리면서 시간이 지나면 밀착력있게 완벽히 고정되어 끈적임 없이 벨벳같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초강력 방수 포뮬러로 묻어남 없이 오랜시간 유지되며 건조한 입술에도 촉촉하게 발려 각질 부각 없이 입술을 한 겹 코팅한듯 매끈하게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A24(에이투포)가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빛과 천혜의 자연을 머금은 ‘캘리포니안네이처’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지난해부터 끊임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화장품 속 유해성분의 영향으로 국내 브랜드의 천연 성분 화장품 출시와 해외 천연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시장 진출이 러쉬를 이루고 있는데요.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캘리포니안네이처 시리즈는 미농무성 인증의 유기농 원료만을 선별, 제조하여 탄생한 명품 유기농 라인으로 화장품의 약 9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USDA 인증의 유기농 알로에베라 잎즙을 사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된 보습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안네이처’ 시리즈는 스킨 후레시너와 퍼펙팅 로션, 퍼펙팅 에센스, 아쿠아 퍼밍 크림, 아이 컨투어 크림 그리고 라벤더 알로에 미스트의 기초 라인 제품과 100% 오가닉 호호바 오일, 포밍 워시, 클렌징 오일, 블레미쉬 밤 등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됐습니다.



토니모리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를 출시합니다.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정제수를 대체한 미네랄 탄산수를 100% 함유해 사용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며, BB와 CC, 그리고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이 가득하고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토니모리 측 관계자에 따르면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피부 도포 시 퍼지는 리얼 수분 에센스가 눈과 피부로 두 번 느껴지면서 보다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18시간 유지되는 색상지속력, 인정받은 메이크업 내수성으로 점점 더 뜨거워지는 햇살 아래에서도 변함없는 방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버버리에서 신제품 립스틱 ‘버버리 키세스(Burberry Kisses) 컬렉션’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버버리 키세스는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립스틱으로 한 가지 색상으로 은은한 반짝임부터 깊고 풍부한 컬러감까지 원하는 발색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버버리 키세스의 캠페인은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이자 CEO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지휘 아래 사진 작가 마리오 테스티노가 런던에서 진행했으며, 버버리 헤리티지 캐시미어 스카프를 두른 영국의 배우이자 모델 수키 워터하우스와 영국 뮤지션 조지 르 페이지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버버리 키세스는 누드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총 28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전 색상 모두 기존의 버버리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신제품 버버리 키세스는 이달 10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몽드가 이달 7일 마몽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15번째 Blooming Day, 마몽드 수선화 플라워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오산 뷰티 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수선화로 채우는 수분 에너지’라는 테마 아래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및 제품의 원료 꽃인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저장력에 대한 플라워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수선화 뷰티 클래스는 수선화 수분크림과 주원료로 사용된 수선화를 오감으로 체험함으로써,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제품을 만드는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전했습니다.



DTRT(디티알티)가 야외 활동이 잦은 봄철을 맞아 남성들의 피부를 책임져줄 ‘선크림 셀프 디펜스’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햇볕에 노출이 많아지는 봄철에는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시켜줄 선크림이 필수인데요. DTRT 선크림 셀프 디펜스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바르면 하얗게 티가 나는 백탁현상이 없어 남성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DTRT 측 관계자는 "과도한 피지 분비를 컨트롤 하여 땀과 피지에 의해 잘 지워지지 않도록 만들어져 야외 운동 시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리거나 뭉치지 않으니 봄 햇살 아래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을 잊지 말자"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스킨이 미세먼지, 황사, 대기오염 등 각종 도시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도시형 노화를 예방해주는 ‘씨티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씨티 크림은 제품에 함유된 양이온성 PM 2.5 성분이 함유된 실리콘막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 황사 등의 도시 유해물질 차단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도시형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한스킨 관계자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발 황사로 인한 초미세먼지가 도시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 노화를 촉진시킨다는 점에 착안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매일 출퇴근 시 대기오염에 노출되는 도시 여성들이 한스킨 ‘씨티 크림’으로 피부 저항력이 향상되길 바란다”라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