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아찔 가슴골
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19금 '볼륨 가슴골' 노출‥男心후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가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과거 아찔 가슴골 노출이 눈길을 끈다.
과거 AOA 공식 페이스북에는 "'초'긍정 '아'이돌 AOA 초아의 초근접 아이 콘택트"라는 글과 함께 초아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검은색 의상으로 캣우먼을 연상케 하는 초아의 도도한 모습이 담겨있어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사진에서 초아는 다소 부끄러운 듯한 표정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고, 또한 아찔한 가슴골을 노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자극했다.
한편 8일 MCB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월 설 특집 파일럿 방송으로 제작됐던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정규방송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 관계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진에 대해 요리연구가 백종원, 걸그룹 AOA의 초아, 방송인 김구라, 개그맨 김준현, 그룹 노을의 강균성, 모델 겸 트레이너 예정화 등 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인터넷과 방송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스타가 기획부터 출연까지 하며, 최고의 개인 방송국으로 우뚝 서기 위해 뜨거운 채널 전쟁을 펼치는 내용이다. 특히, 생방송으로 스타의 리얼한 모습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아 아찔 가슴골 사진=AOA SNS,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