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맥스 챌린지' 소비자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5-04-08 22:23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칠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전 품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맥스 챌린지'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맥스 챌린지'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을 전 세계에 알린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까베르네 소비뇽을 비롯해 시라, 까르메네르, 샤르도네, 피노누아 등 총 5종의 제품을 기존보다 약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맥스 챌린지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 강남점, 광화 파이낸스점, 서래마을점) 및 롯데백화점, 유명 대형마트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칠레 와인을 맛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맥스 챌린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맥스 리제르바의 전 품종은 세계적인 와인 어워드에서 수상할 만큼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맥스 리제르바의 판매 신장은 물론 제2의 칠레와인의 중흥기를 통해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