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AH YEAH' 티저 공개, 일부 모자이크…'호기심 증폭'

입력 2015-04-07 18:26
EXID 'AH YEAH' 티저 공개, 일부 모자이크…'호기심 증폭'



그룹 EXID의 신곡 'AH YEAH'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EXID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XID는 티저에서 앞서 공개됐던 내추럴한 이미지와 달리 때로는 상큼하게, 때로는 귀엽게, 혹은 EXID만의 강렬 섹시함을 선보였다. 특히 티저 영상 내 멤버들 사이에 보이는 아슬아슬한 모자이크 처리는 보는 이들의 상상력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13일에 발매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EXID 멤버 LE의 모습은 티저 영상 속 자취를 감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LE의 뮤직비디오 등장 모습이 이번 'AH YEAH' 뮤직비디오 스토리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이며 LE는 이번 앨범에도 프로듀서로서도 함께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이번 앨범은 EXID의 키워드였던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위한 두 번째 미니앨범이며 EXID만의 음악색깔을 확실하게 각인 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EXID의 미니 2집은 6일부터 예약 판매 중으로 앨범은 1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EXID 'AH YEAH' 벌써부터 기대된다" "EXID 'AH YEAH' 노래 궁금하다" "EXID 'AH YEAH', 음원 차트 또 역주행할까?" "EXID 'AH YEAH', 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다" "EXID 'AH YEAH', 또 한번 음원차트 올킬?" "EXID 'AH YEAH', 멤버들의 퍼포먼스 기대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예당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