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과거 문근영♥김범 비밀연애 "배신감"‥왜?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서현진의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2월 서현진은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불의 여신 정이' 촬영 당시 호흡을 맞춘 배우 문근영과 김범을 언급한 바. 그는 "'불의 여신 정이' 출연 당시 문근영 씨와 김범 씨의 연애 사실을 몰랐다. 나중에 알았다"며 "주변에서 문근영, 김범 소식에 '너는 뭐했느나'고 묻더라"며 볼멘소리를 냈다.
특히 서현진은 "두 사람의 비밀 연애 소식을 듣고 배신감을 느꼈다"는 농담을 던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서현진은 지난 6일 첫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 에서 윤두준과 함께 주체할 수 없는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고, 문근영은 SBS 차기 월화드라마 '재벌의 딸'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근영이 이 작품 제안을 받아들인다면 거의 2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이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배신감까지? 김범 요즘 뭐하나?",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서현진 문근영 드디어 브라운관 복귀 둘 다 기대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문근영 '재벌의 딸'·김범 비밀연애 언급 사진=방송화면캡처,mbc,한경db,에스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