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롯데 빅마켓 입점…유통 채널 확대

입력 2015-04-07 14:07


여성 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썸머스이브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롯데 빅마켓 전 지점에 올 3월 말 입점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이번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 237ml 1개와 59ml 2개를 세트 구성해 판매한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멀 스킨은 샤워 후 마무리 단계에서 거품을 내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 여성 청결제다. 자연에서 얻은 옥수수녹말과 코코넛오일에서 추출된 자연분해성 활성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크리니컬 리서치 라보라토리(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와 릴라이언스 크리니컬 테스팅 서비스(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안전성과 자극성에 관련된 엄격한 임상시험을 마쳐 4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썸머스이브 마케팅 담당자는 "썸머스이브는 국내 유일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타입의 제품이 있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Y존 관리가 가능하다"며 "특유의 은은한 향기와 순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일회용 질세척제 '듀시'를 개발한 145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워시, 티슈, 데오드란트, 미스트, 파우더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 청결제 제품을 판매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