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벨포트의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의 2015 S/S 컬렉션-뉴욕 메이크업 광고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에일리는 건강하고 밝은 매력과 함께 뉴욕 감성을 그대로 살린 시크한 포즈와 미소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뉴욕의 전경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톤의 컬러로 시크한 눈매를 연출하고 촉촉하게 선명한 발색의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뉴욕 스타일의 시즌룩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에일리는 유니크하고 시크한 도시 뉴욕을 표현하기 위해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와 의상, 소품까지 꼼꼼히 챙겨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벨포트 김대명 전무는 “에일리는 평소에도 트렌디하면서도 자신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스타일을 즐길 줄 아는 셀러브리티인 만큼 이번 카고의 뉴욕 컬렉션 컨셉 역시 잘 이해하고 완벽하게 표현해줬다” 며 “앞으로도 카고와 함께 에일리가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 컷을 통해 에일리가 선보인 카고의 2015 S/S 컬렉션-뉴욕 메이크업은 유명한 관광 명소 건물들에서부터 숨막히는 전경의 센트럴 파크 등 뉴욕 고유의 뉴트럴 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이다. 카고는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란 컨셉답게 론칭부터 꾸준히 매 시즌마다 세계 곳곳의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컨셉으로 시즌룩 이미지를 전한다.
벨포트는 카고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번 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카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고 에센셜 립 글로스’ 정품 1종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벨포트 서울 가로수길점, 명동 유네스코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에 한해 진행된다.
벨포트는 지난달 6일,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프레스 및 업계 관계자 대상으로 카고 S/S 컬렉션-뉴욕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치른 바 있다. 10일에는 서울 갤러리아백화점 서관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카고만의 세련된 감각을 살린 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