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눈길'

입력 2015-04-06 15:11
'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눈길'

'프로듀사'가 대본리딩 현장을 첫 공개했다.



6일 KBS2 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서수민, 윤성호) 측은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월 말 서울 강남 인근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현장에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를 비롯해 나영희, 박혁권, 예지원, 김종국, 서기철 등 주요 출연진이 모두 모여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모두가 들뜨고 설레는 모습이 역력했던 가운데, 캐릭터 분석을 완벽하게 끝낸 주연배우 4인방 덕에 현장은 후끈 달아올랐다. 차태현은 KBS 예능국의 리얼버라이어티 연출자 역을 완벽히 소화했고, 공효진은 이미 음악프로그램 PD로 변신해 있었다. 신입 PD를 맡은 김수현은 의외의 모습을 방출하며 현장을 웃음 짓게 했고, 아이유 역시 인기가수 역을 무리 없이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KBS 예능국 CP와 예능국 국장으로 분하는 박혁권과 서기철 아나운서는 실제 제스처까지 선보이며 열의를 보였고, 나영희는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극과 극 목소리를 활용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또 예지원은 미스터리한 예능국 행정 직원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모든 배우들이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첫 대본리딩으로 서로의 호흡과 시너지를 확인했다"라며 "배우들의 연기력과 호흡,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 리얼과 가상을 넘나드는 절묘한 에피소드 등을 시청자 분들이 눈으로 꼭 확인해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정말 대단하다", "'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빨리 보고싶다", "'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케미가 정말 기대된다", "'프로듀사' 대본 리딩 공개,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예능드라마다.(사진=KB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