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에 한 이별, 'K팝스타4' 정승환·수지vs'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입력 2015-04-06 10:42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대낮에 한 이별'

대낮에 한 이별, 'K팝스타4' 정승환·수지vs'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K팝스타, 복면가왕에서 동시에 울려퍼진 발라드 곡 '대낮에 한 이별'이 화제다.

5일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집 나온 수사자'와 '앙칼진 고양이'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대낮에 한 이별'을 듀엣곡으로 부르며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지만, 경쟁 끝에 '집 나온 수사자'가 탈락. 정체가 가수 강균성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반면 승리한 '앙칼진 고양이'는 패널단 중 하니가 "아이비 선배님 아니냐"며 의심이 모아진 상태이다.

같은 시각 'K팝스타4'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도 '대낮에 한 이별'이 울려퍼졌다. TOP3 진출자 정승환은 수지와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대낮에 한 이별'을 선택, 부드러운 음색으로 곡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수지 역시 훌륭한 가창력을 뽐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두 예능 프로그램에 동시 등장한 '대낮에 한 이별'은 가수 박진영 7집 'Back to Stage'에 실린 곡으로, 박진영과 원더걸스 선예가 듀엣으로 불러 화제를 모은 곡이다.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대낮에 한 이별'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대낮에 한 이별' 강균성 진짜 허스키목소리 좋았는데 탈락해서 아쉽다",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대낮에 한 이별' 정승환 수지 듀엣 어울린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복면가왕' 강균성·아이비 '대낮에 한 이별' 사진= 방송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