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유상무를 미행했다" 무슨 말?

입력 2015-04-05 10:48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유세윤과 함께 유상무를 미행했다" 무슨 말?

'나홀로 연애중'에 출연한 개그맨 장동민이 과거 김지민 유상무 공개연애는 자신 때문이라고 말했다.



김지민은 4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과거 유상무와의 공개연애에 대해 "공개 의사는 없었다. 파헤쳐진 것일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장동민은 "죄송하지만 나와 유세윤이 미행과 잠복근무 끝에 파헤쳤다"고 고백했다. 이어 장동민은 "그날 오후 5시쯤 KBS2 '개그콘서트' 회의가 끝나고 옹달샘 멤버들끼리 술을 먹자고 했는데 유상무가 갑자기 없어지더라. 그날만은 한번 붙잡아 보자고 생각하고는 유세윤을 불러내 (유상무가) 갈만한 곳을 다 돌아다녔다"고 밝혔다.

이어 장동민은 "극장에서 유상무의 차를 봤다. 내 여자친구의 외도 현장을 목격한 것처럼 심장이 쿵 하더라. 극장 밖에서 차를 대놓고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나중엔 유상무가 우리 미행을 눈치챘더라. 다시 차를 타고 쫓을 때 진격의 유턴을 하더라"며 "그때 놓쳤지만 유세윤을 시켜 김지민 집을 지켜보게 하고는 결국 모든 것을 확인했다. 그런데도 유상무는 끝까지 사실을 말하지 않으려고 하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정말 대단해",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미행을 하다니",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무서운 친구네",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정말 웃기다",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나홀로 연애중'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