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월에는 신규 아이템과 브랜드 런칭이 이어졌다면 4월에는 이벤트다. 흥미로운 제안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붙잡고 있는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4월 패션계 이벤트]
봄 기운이 완연해진 요즘, 패션 업계에서는 다양한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LACOSTE Spring Coupon Event'을 진행한다. 오는 4월 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신규 회원 가입 혹은 모바일 플래그십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기간 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Affordable Luxury) 캐주얼을 추구하는 PAT(피에이티)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트와 재킷 등 봄 아우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50% 세일하는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데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온앤온이 온라인 직영몰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선다. 4월 12일 일요일까지 직영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 품목 무료배송과 프로모션 기간 내 구입한 상품에 한해 동일 제품으로의 1회 무료 교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월 26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앤온 직영몰 오픈 축하 멘트 또는 온앤온 제품 착용컷을 게시한 후, 해쉬태그(#온앤온온라인스토어오픈)와 온앤온(@style_onandon)을 태그하는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가방 브랜드 리누이(L'inoui)가 런칭 4주년을 기념해 '리누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누이는 다가오는 네 번째 브랜드 데이를 맞이해 '린다 파이턴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 제작했다.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누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엠마 카드 명함 지갑을, 금액별로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카드를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매장별 2명씩 추첨해 헬렌 캔버스 카멜 백팩을 선물한다.
[4월 아웃도어 이벤트]
봄맞이 산행을 결심한 이들을 위한 아웃도어 이벤트도 풍성하다.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2015 SS시즌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출시를 기념해 마음에 드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선택하고 각자의 트레이닝 목표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홍보대사인 공효진, 이용대 및 손연재가 착용한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트레이닝 룩을 선택해 올 봄 자신의 트레이닝 목표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밀레는 '푸조 2008' 차종에 현장 상담을 신청하거나, 시승 및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 밀레X푸조 콜래보 아웃도어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모터쇼가 진행되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더는 봄 등산 및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4월 19일까지 아이더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15% 금액 지원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트 인 스프링(Light in Spr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5000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5000원의 금액을 지원한다.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성공기원 행사로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제품할인과 함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까지 5일간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행사장에서 블랙야크∙블랙야크 키즈∙마모트 제품에 대해 30~70% 할인행사를 갖는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