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소찬휘, 벌써 세 번째 1위…"생사를 넘나드는 각오로 열창"

입력 2015-04-04 12:49
'나는 가수다3' 소찬휘, 벌써 세 번째 1위…"생사를 넘나드는 각오로 열창"



가수 소찬휘가 '나는 가수다3'에서 세 번째 1위를 차지했다.



3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 10회에서 가수들은 5라운드 1차 경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 주제는 '대한민국 노래방 애창곡'이었다. 하동균은 강산에의 '라구요', 양파는 김건모의 '미안해요', 김경호는 김현정의 '그녀와의 이별', 스윗 소로우는 이상우의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나윤권은 조성모의 '아시나요', 박정현은 원더걸스의 '노 바디(Nobody)', 소찬휘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을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마지막 주자로 나선 소찬휘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으로 랩에 도전해 록과 랩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찬휘는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정열적인 무대 매너로 청중평가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 결과 5라운드 1차 경연의 1위의 영광은 소찬휘에게 돌아갔으며, 소찬휘는 이번 1위로 '나는 가수다3' 최다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에 소찬휘는 "생사를 넘나드는 각오로 부른 노래를 마음으로 받아주신 것 같아서 정말 기쁘다. 이 한 몸 다 바쳐서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에서 2위는 박정현, 3위에는 스윗 소로우, 4위에는 양파가 랭크됐다. 이어 하동균, 김경호가 이름을 올렸고, 7위는 나윤권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는 가수다3' 소찬휘, 벌써 세 번째 1위…대단하다" "'나는 가수다3' 소찬휘, 노래 진짜 잘한다" "'나는 가수다3' 소찬휘, 초반에는 하위권이었으나 점점 치고 올라간다" "'나는 가수다3' 소찬휘, 1위…박정현 긴장하겠다" "'나는 가수다3' 소찬휘, 뒷심 있는 듯"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나는 가수다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