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넬화장품 입큰 모델 티파니
벚꽃을 비롯한 봄꽃들의 개화가 완연해진 4월의 첫주 화장품 시장에는 설레는 여성들의 마음을 표현하듯 다양한 봄의 색상을 담은 색조 화장품의 출시가 지난주에 이어 지속됐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만큼 자외선차단제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출시도 눈에 띈다.
#색조 '봄타는 여성의 마음을 잡아라'
이넬화장품 입큰은 2015 SS 트렌드 컬러를 그대로 반영한 '트윙클 립스' 4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트윙클 립스' 4종은 트렌디한 색상을 그대로 반영한 멜팅 립스틱 타입과 촉촉한 틴트 밤 타입 2가지로 각각 출시됐다. 멜팅 립스틱 타입의 경우, 촉촉하고 생생한 색상이 돋보인다. 자연스러운 생기를 담은 틴트 밤 타입 제품은 촉촉하게 입술에 녹아 들어 혈색이 도는 청순한 립을 표현하는데 효과적이다.
헤라에서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올림피아 르 탱'과의 만남으로 탄생한 '올림피아 르 탱(HERA by Olympia Le-Tan)'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올림피아 르 탱' 컬렉션은 패션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의 시그니처 패턴인 크레용을 헤라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에 담아냈으며, 여성들이 어릴 적 입었던 스쿨 룩을 회상할 수 있도록 소녀적인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 루즈 홀릭, 섀도 듀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와 이번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사랑스러운 발레리나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사랑스러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드리밍스완(Dreaming Swan)'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뛰드하우스의 '드리밍스완' 컬렉션은 아이앤치크와 립스틱, 섀도우 등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브러쉬와 파우치 등 메이크업 소품에도 발레리나의 감성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나스는 감각적인 컬러와 새로운 질감의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를 출시했다.
나스의 독자적 기술인 반투명 프리즘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는 매우 가볍고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다차원적인 효과를 가능하게 한다. 프랑수아 나스가 선택한 6 가지의 현대적인 컬러 매치는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의 넓은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베이스 '커버력은 기본 수분과 윤기도 유지'
아이오페는 촉촉한 윤기는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얇고 가볍게 진화한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매트 피니쉬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어쿠션® XP SPF 50+/PA+++ 인텐스 커버'는 입자의 크기가 다른 2가지 종류의 커버 파우더가 황금비율로 함유되어있어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해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에어쿠션® XP SPF 50+/PA+++ 매트 피니쉬'는 스펀지같이 생긴 포뮬러에 피지 등의 오일을 가둠으로써 번들거림을 줄이고 피부에 얇고 매끈한 막을 형성하여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설화수가 블루 부스팅 파우더의 빛 케어 효과로 피부에 투명하고 화사한 젊음의 빛을 선사하는 '블루미너스 팩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블루 빛의 반사율이 높을수록 피부가 투명해 보인다는 것에 주목해 블루 빛만 골라서 반사시키는 '블루 부스팅 파우더'를 함유시켰다. 또한설화수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보습 원료인 '맥문동 추출물'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준다.
에스쁘아는 얇고 가벼우면서 빈틈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롱 웨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Nude Fit Liquid Foundation) SPF34 PA++'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요즘같이 기온이 높아지는 날씨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피부 본연의 수분 잠재력을 깨워라'
아모레퍼시픽에서는 피부의 수분 잠재력을 깨워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을 출시했다.
이너 모이스춰 액티베이팅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깊이 잠재된 수분력을 활성화시켜, 피부 수분 레벨을 끌어올려주어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은 '후 로얄 화이트닝' 기술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후 '미백 수분고'를 출시했다.
'후 로얄 화이트닝' 기술은 후만의 궁중비방인 백란진주산삼™ 성분을 추가했으며, 피부에 유용한 산소를 담아 피부 속 본연의 기품 있는 영롱한 로얄빛 피부를 선사한다. 고함량 수분 및 산소를 안정화시킨 한방 고유 농축 제형은 수분과 산소를 신선하게 피부에 공급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SK-II는 스프레이 타입의 'SK-II 피테라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낮 시간 동안 사용하는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와, 밤 시간 동안 사용하는 SK-II 피테라 나잇 미스트 두 가지 타입이다.
'SK-II 피테라 미스트'는 선 출시 하루 만에 준비된 1,000개 수량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실제 매장에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K-II 피테라 데이 미스트'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K-II의 고유한 성분인 피테라™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모이스처 락 기술로 촉촉함을 쫀쫀하게 지켜 주어 아침 스킨 케어 후 최적의 맑고 투영한 피부가 하루 종일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몽드는 유산균 발효성분을 담은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플로랄 바이오틱스™(1)기술을 통해 금은화꽃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1년동안 자연발효 시켜 얻은 꽃초에는 길어진 발효 시간만큼 항산화성분이 풍부해졌으며, 피부 탄력을 더욱 강화시켜준다. 또한 워터 타입의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와 세럼 타입의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 총 2가지 타입으로,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피부 타입별로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야외활동 많아지는 4월 '자외선, 미세먼지 차단'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닥터지 브라이트닝 밤 스폐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는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최근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의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페셜 솔루션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밤 정품을 비롯해, 민감 피부를 위한'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정품과 스노우 비비 퍼프로 구성됐다.
랑콤도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와 클렌징 폼, 진동클렌저 기기로 구성된 미세먼지 차단 스페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세트 구성은 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게 도와주는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XL-쉴드™ SPF 50 PA+++와 오염 물질에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랑콤 '블랑 엑스퍼트 퓨리파잉 폼', 그리고 손 세안보다 30배* 더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클라리소닉의 클렌징 디바이스 '핑크 미아2'로 구성됐다.
비쉬는 그물처럼 촘촘한 필터로 UVB와 UVA 자외선 뿐 아니라 피부결, 피부톤 변형 및 피부 노화 현상에 영향을 끼치는 노화광선(Long UVA)까지 차단하는 스마트 썬 케어 제품 '아이디얼 솔레이' 4종을 출시했다.
비쉬 '아이디얼 솔레이'는 유해 산소 관리를 통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E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비쉬 떼르말 스파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항산화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며 민감성 및 알러지 피부 테스트를 거쳐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