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컴백 신고식...섹시 '미쓰에이' VS 파워풀 '엑소'
(뮤직뱅크 엑소 미쓰에이 사진 설명=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캡쳐)
오늘(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엑소(EX0)와 미쓰에이(Miss A)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엑소(EXO)는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의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와 진심 어린 고백을 담은 매력적인 발라드 곡 ‘마이 앤서’(MY ANSW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중국인 멤버 '타오'가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서 다친 발목 부상 통증 재발로 3일 ‘뮤직뱅크’ 무대를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당분간 타오는 발목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며, 음악방송 무대를 제외한 나머지 활동에는 정상적으로 참여한다.
미쓰에이(Miss A)는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의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무대를 펼쳐 미쓰에이의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스나&마마무, 레드벨벳, 케이윌, 허각, 백지영&송유빈, FT아일랜드, 민아, 크레용팝, NS윤지, 앤씨아, 라붐, 언터쳐블, 에이블, 피에스타, CLC(씨엘씨)가 출연한다. 한편, KBS 2TV ′뮤직뱅크′는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뮤직뱅크 엑소 미쓰에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엑소 미쓰에이, 오늘만을 기다렸다.","뮤직뱅크 엑소 미쓰에이, 오늘은 또 어떤 무대를 보여주려나","뮤직뱅크 엑소 미쓰에이, 퇴근길에 눈이 즐겁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