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풍성'

입력 2015-04-03 11:27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화면을 보다 직관적으로 디자인함으로써 고객들이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의 정보와 매장 위치 등을 더욱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한 생활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러를 적용했다.

르까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CITY TO NATURE'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르까프의 새로운 모델 이서진의 2015 S/S 화보 메이킹 영상을 본 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기대평과 함께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당첨자에게는 르까프의 인기제품인 '이서진 윈드재킷'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21일 르까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은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보다 편리하고 쉽게 르까프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루어졌다"며 "르까프는 이번 온라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등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