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스킨푸드 세일이 찾아왔다 .
스킨푸드가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전품목(일부 품목 제외) 대상,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드리는 '킹세일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킨푸드 '킹세일 멤버십데이'에는 일반, VIP, VVIP, S클래스 등 회원등급에 따라 15~30%의 할인율을 차등적용하며,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하는 회원 역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동기간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블로거들이 추천하는 스킨푸드 대표 인생템 14가지를 공개, 제품 선택에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된 첫세일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월에도 킹세일 멤버십데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스킨푸드 '킹세일 멤버십데이'를 통해 스킨푸드의 대표 인생템 및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최근 멤버십제도를 개편, 기존 3개의 회원등급(일반, VIP, 구어메(VVIP))에서 4개 회원등급 (일반, VIP, VVIP, S클래스)으로 세분화하고 등급별 진입장벽을 낮췄다. 멤버십데이 외에도 25~40%의 생일 할인혜택, 등급별 키트 및 선물 증정, 브랜드 자체 클래스 참석기회, 온라인몰 무료배송 등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