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안락한 주거 환경 갖춘 타운하우스 “더클래식” 분양

입력 2015-04-03 10:20
수정 2015-04-08 17:18


도심 인근에 아파트와 같은 안락한 주거 환경에 자연이 주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타운하우스 단지들이 공급되고,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고 전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타운하우스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대형/고가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상품성은 고품격을 유지하되 분양가를 대폭 낮춘 소형/저가 타운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층간소음, 관리비 등의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고 전망권과 일조권, 개인 사생활 등이 아파트보다 우수하며 주변의 자연환경도 좋다.

또한 단독주택에 비해 외부 유지 보수비에 대한 비용산출이 적으며 이웃집과의 근접성 및 단지 내 방범,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생활이 보장되고 획일적인 삶의 방식에서 탈피할 수도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곡동 331번지 일대에 금정우진의 “더 클래식” 타운하우스 공급된다. 이번에 공급되는 타운하우스는 분양면적 기준 66㎡~118㎡규모로 지하1층~지상8층 규모로 총121세대가 들어선다.

타운하우스 “더클래식”은 중소형 평형대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3BAY 시스템을 사용하였고, 일부 평형은 타운하우스로는 드물게 복층형, 테라스형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또한 획일적인 60㎡, 85㎡로 시공한 주택인 아닌 2인~4인의 소규모 가족에게 유리한 틈새 평면으로 시공해 실수요자의 만족감을 높였으며, 타운하우스로는 드물게 단지내에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어린이 놀이방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강화하였다.

또한 상당수 타운하우스의 최대 약점인 접근성을 강화였다. “더클래식” 타운하우스는 소비자가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지역에 자연과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지역에 위치하였다.

더클래식 시행 허성대표는 분양가는 낮추고, 주택의 품질을 높여 대중에게 선호 받을 수 있는 명품 주거 타운을 구성 하였으며, 입지적으로 편리한 교통환경과, 편의시설, 학군의 3박자를 갖춘 최고의 주거 명품공간이 될 것이라고 라고 말하였다.

시행 및 시공은 우진종합건설건설이 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분양사무실은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33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 518-0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