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파워풀한 미쓰에이, 엑소 컴백무대...엠카운트다운에서 볼 수 있다

입력 2015-04-02 17:53
섹시하고 파워풀한 미쓰에이, 엑소 컴백무대...'엠카운트다운'에서 볼 수 있다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엑소 사진 설명=JYP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인기 그룹'엑소(EXO)'와 '미쓰에이(Miss A)'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엑소와 미쓰에는 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있다.

무대 순서는 먼저 엑소가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앨범 선주문만 50만 장을 넘기며 화제를 불러모은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1년 5개월 만에 돌아오는 걸그룹 미쓰에이 또한 10개 음원차트 정상에 오른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컴백무대를 갖는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하는 노래다.

이날 엑소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더 남다른 무대가 될거라고 전전했다. 또한 미쓰에이는 특유의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백지영&송유빈, 가인, 케이윌, 민아, 조PD, 레드벨벳, 크레용팝, 박시환, 러블리즈, 마마무&에스나, 혜이니, 피에스타, 샤넌, 라붐, CLC, 블레이디, 언터쳐블, 베리굿, 스텔라가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엑소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엑소, 드디어 컴백하는구나!","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엑소, 오늘 무대 정말 기대된다.","엠카운트다운 미쓰에이 엑소, 나중에 봐야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