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입력 2015-04-03 01:02
수정 2015-04-03 09:26
복면가왕 솔지vs하니, 완벽 19禁 몸매 관리 비법은? '깜짝 공개'

EXID 하니가 몸매 비법을 공개한 가운데 같은 멤버 솔지의 몸매도 화제다.



(하니 솔지 사진=한경DB)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발탁된 걸그룹 EXID 하니의 완벽한 몸매 비결이 공개된다. 근육이 잘 생긴다고 고백한 하니는 매일 빼먹지 않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 '셀프 마사지'를 꼽았다.

하니가 몸매 비법을 공개하자 같은 멤버 솔지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솔지와 하니는 '다소니'라는 유닛 그룹을 만들어 활동하고 있다.

한편 걸그룹 'EXID'의 솔지는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상암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제작발표회에 참석해 8등신 몸매를 뽐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솔지는 도트무늬 투피스로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크롭톱과 미니스커트에 드러난 매끈한 몸매는 좌중의 시선을 압도하는 모습이었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미스터리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5일 첫방송한다.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둘 다 예쁘네요",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완벽해", "하니 관리 비법 복면가왕 솔지, EXID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