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4-03 10:44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 물질에 의한 호흡기 질환 발생 우려가 증가하고 불규칙한 식사, 수면 부족, 과로, 스트레스 증가 등으로 면역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면역 증강 소재 웰뮨(Wellmune)이 국내에서도 인기라고 합니다. '면역엔 웰뮨'을 판매하고 있는 내츄럴엔도텍은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할 정도로 고함량을 자랑한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고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 시험에서 확인됐다"고 전했습니다. 홈앤쇼핑에서 4일 오전 10시 20분 방송이 진행됩니다.



올림픽 역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사재혁이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Reebok CrossFit Sentinel)에서 크로스핏 시연을 합니다. 사재혁은 1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IFC 박스(여의도점)에서 국민대 체육학과 홍정기 교수가 진행하는 ‘센티넬 크로스핏 & 부트캠프 클리닉’에 참가해 홍 교수와 함께 올바른 크로스핏 운동법, 자세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클리닉에선 몸의 가동성과 안정성을 확보해 부상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크로스핏과 부트캠프를 즐기기 위한 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또 라클란 위너 센티넬 대표이사가 본 클리닉에서 ‘비 휴먼(Be Human)’에 대한 강의도 동시에 진행한다네요. 참가 문의는 3일까지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IFC 박스로 하면 됩니다.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 코리아가 신제품 서클렌즈 ‘레이셀’ 출시를 기념하여 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A에서 f(x)의 크리스탈과 함께 하는 팬미팅을 가졌습니다. 이 날 크리스탈은 서클렌즈 레이셀을 착용하여 매력적인 눈빛으로 변신,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 디자인의 서클렌즈인 레이셀을 표현하기 위해 세련된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를 입고 행사장에 섰습니다. 바슈롬 레이셀은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섬세한 패턴의 서클렌즈로, 독특한 개성으로 자신감을 표현하고자 하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출시됐다고 하네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가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식스틴브랜드(16 Brand)’를 론칭했다네요.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10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자신의 매력을 자유롭게 발산하며 당돌하지만 사랑스러운 16세 소녀의 모습을 담아냈답니다. 처음 선보이는 메인 제품은 핑거펜 시리즈이며, 핑거펜은 컨실러 제품부터 아이, 치크, 립까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총 12가지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이외도 메이크업 베이스, 틴트, 섀도우 등을 비롯해 총 14가지 제품을 론칭했으며, 앞으로 식스틴브랜드만의 개성을 가진 제품을 확대해 나간다네요.



유아 전문 쇼핑몰 맘스스테이션이 쇼핑몰 심볼 변경과 함께 입점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샵’ 카테고리를 신설하며 새단장을 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변경된 맘스스테이션 심볼은 주 고객인 20~30대 초보 엄마들에게 세련되고 따뜻한 엄마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검정, 빨강 2가지 색만을 사용하여 형상화 시켰으며 특히, 빨강색은 포인트 컬러로 적용, 엄마의 사랑을 담았다네요. 또 맘스스테이션의 최신 입점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샵’ 카테고리도 신설되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4월 한달 간 입점 제품에 대해 가격할인 및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