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해외여행, 하나투어 빈자리 상품으로!

입력 2015-04-02 10:19


하나투어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개인연차를 쓰지 않고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해외여행 상품의 빈자리 찾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나투어는 올해 5월 황금연휴가 2구간에 걸쳐 5월 초와 말에 한 번씩 진행되는 초점에 맞춰 알찬 빈자리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투어의 5월 황금연휴 패키지 빈자리 찾기 상품은 상해, 베트남, 중국 트레킹, 일본 규슈 등이다.

우선 올드&뉴가 함께하는 반전 매력의 도시 상해를 즐길 수 있는 상해/항주/주가각 4일 여행 패키지가 4월 29일 출발 상품으로 출시됐다. 외탄 야경/신천지/상해옛거리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놓칠 수 없는 공연과 서커스 관람까지 포함됐다. 가격은 317,300원부터다.

베트남 상품은 4월 30일에 출발, 2015년 떠오르는 새로운 여행지 베트남 다낭/호이안/후에를 특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세계 문화 유산도 관광하고 발마사지도 받는 다채로운 일정과 함께 택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된 가격으로 80만 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5월 1일에 출발하는 무지산(拇指山 412M) 한국길을 트레킹 상품도 빈자리가 있다. 중국 트레킹 상품은 기암괴석과 소나무가 함께 어우러진 흙길능선을 따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99,000원부터다.

5월 넷째 주 상품은 일본 규슈 상품이다. 25일에 출발하는 규슈 3일 상품은 '미후네야마 라쿠엔' 관광 상품으로, 일본 3대 소나무숲 '니지노마츠바라', 미용온천 하사미온천체험이 이어진다.

또 화색 가득한 봄꽃기행-야나가와에서 즐기는 특별한 뱃놀이 '돈코'와 학문의 신이 모셔진 후쿠오카 대표관광지 '다자이후텐만궁'관광도 포함됐다. 다자이후텐만궁은 학문의 신인 스가와라노미치자네(菅原道眞)를 모신 신사로, 매년 수험생 자녀를 둔 많은 부모들이 합격기원을 위해 이곳을 찾는다. 상품가는 553,800원부터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에서는 아직 5월 황금연휴 여행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한 빈자리 찾기 여행상품권을 안내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