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새로워진 감각의 '밀러 뉴 캔' 바이럴 영상 이벤트

입력 2015-04-02 00:01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밀러 뉴 캔'출시를 기념해'달에서 온 루나 헬멧걸'이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바이얼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나 헬멧걸'은 밀러 뉴 캔을 소비자에게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정한 아이콘으로, 밀러의 콘템포러리 디자인 모티프를 딴 의상에 황금색 헬멧을 착용했다. 공개된 짧은 영상은 마치 영화 '씬 시티(Sin City)'처럼 흑백 처리 된 배경에 밀러의 상징인 골드 컬러만 선명하게 처리하는 기법으로 제작됐다.



루나 헬멧걸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밀러가 준비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해보자. 루나 헬멧걸 영상이 공개된 오는 5월 19일까지 밀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루나 헬멧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감상 후 친구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2주마다 236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밀러가 새롭게 소개한 캔맥주 모양의 스피커, 현대적인 디자인 모티프가 반영된 이어폰, OTG US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2주마다 발표되는 당첨자들 중 1회 차 당첨자들에게는 4월 중순에 열릴 예정인 현장 이벤트 초청장이 주어진다. 행사에는 루나 헬멧걸이 보여주는 론칭 퍼포먼스 및 실력 있는 디제이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