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4월을 맞아 겨우내 칙칙해진 피부를 밝게 바꾸는 셀프화이트닝 케어가 인기다. 스킨푸드는 올 봄 환절기 흔적을사라지게 해 줄 스마트한 '셀프 화이트닝 케어'를 위해 꼭 갖춰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했다.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더욱 눈부시게
'셀프케어'의 핵심은 내 피부에 필요한 맞춤 관리다. 아무리 효능 좋은 화장품을 열심히 바른다 할 지라도 피부에 스며들지 못하고 겉돌기만 한다면 무용지물이기 때문. 특히 요즘 같이 자외선이 강해지는 시기에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그늘진 얼굴을 밝혀줄 솔루션이 필요하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모이스처 시너지 크림'은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기른 건강한 토마토추출물과 안정화된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담긴 화이트닝 제품이다. 특히, 토마토와 궁합이 잘 맞는 푸드로 알려진 올리브오일이 함유된 보습 알갱이가 들어있어, 피부톤 개선뿐 아니라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주어 촉촉한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얼룩덜룩한 국소 부위에는 피부 속까지 촘촘히 밝혀주는 '스팟 케어'가 필수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나 다크 스팟 등의 피부문제로 고민해 본 사람이라면, 커버력이 좋다는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으로 덧발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해결책일 뿐, 근본적인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지는 못한다. 이 경우, 국소 부위 집중 관리로 피부 톤을 맞춰주는 강력한 효과가 있는 '스팟 케어'는 필수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스팟 이레이저'는 얼룩덜룩한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집중 관리 제품이다. 토마토추출물 30% 함유에 비타민C유도체 함량도 2배로 높여(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기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더욱 농밀한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무겁지 않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발리며, 기초 단계에서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