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G마켓이 박기량 요가복을 온라인 단독판매한다.
G마켓은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엔비라인 레가' 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오는 12일까지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요가복 전문브랜드 '엔비라인'이 최근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을 모델로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빠른 땀배출과 항균성을 내세워 '박기량 요가복'으로도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G마켓은 '엔비라인'과 제휴를 맺고 먼저 1일 슈퍼딜을 통해 단 하루동안 대표상품인 '루트 올블랙 9부 스키니 팬츠(NR-5B808)'를 35% 할인한 2만98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슈퍼딜 행사가 종료되면 3만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단독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아메리카 핫요가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엔비라인 요가복 상하세트'를, 일반상품평 작성한 고객 중 100명에게 '엔비라인 브라&드로즈세트'를 증정한다.
골프, 스포츠의류, 휘트니스 등 스포츠 의류 상품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매일 3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