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또 한 번 에어쿠션 업그레이드

입력 2015-04-01 12:01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에 팩트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쿠션 화장품의 원조, 아이오페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어쿠션®(차별화를 위해 제품명에 ®을 붙임)의 업그레이드 버전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아이오페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쿠션® XP SPF 50+/PA+++ 인텐스 커버'는 입자의 크기가 다른 2가지 종류의 커버 파우더가 황금비율로 함유되어있어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해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 온도에서 녹는(26~30℃) '멜팅 콤플렉스'가 도포 즉시 피부에서 녹아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인텐스 커버 레이어가 다시 한 번 무결점 피부를 고정시켜 강력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에어쿠션® XP SPF 50+/PA+++ 매트 피니쉬'는 스펀지같이 생긴 포뮬러에 피지 등의 오일을 가둠으로써 번들거림을 줄이고 피부에 얇고 매끈한 막을 형성하여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표 보습제인 히아루론산 나트륨이 함유된 고농축 '미네랄워터 XP'가 시간이 지나도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한 반전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온도와 습도가 높은 장마철 유사 조건하에서도 12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색상 및 커버력이 지속되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어쿠션® XP' 라인의 기존 내추럴과 커버 라인은 각각 화사한 생기를 더할 수 있는 13호 색상이 추가되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며, 에어쿠션® XP 쉬머는 입자를 최소화한 미세 펄을 함유하여 자연스러우면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쿠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기술이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톤과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해 또 한 번의 진화로 더욱 완벽해졌다"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폭넓은 타입 및 색상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2008년 3월 선보인 스탬프 타입의 신개념 선블록 제품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은 쿠션 화장품의 원조로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