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 9년 연속 웰빙인증 획득

입력 2015-03-31 13:41
수정 2015-04-02 10:13


생활용품전문기업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팬티라이너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는 정확한 품질관리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9년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웰빙인증'은 제품 및 서비스, 공간을 대상으로 제품자체에 대한 건강성, 안정성, 환경성, 편의성, 기능성 등을 평가하는 '제품적합성평가(PDA평가)'와 함께,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시스템 즉, 경영책임, 자원관리, 제품실현, 고객만족 평가 등을 평가하는 '경영시스템평가(MSA평가)'를 평가기준으로 삼았다.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는 이번에 무향, 라벤더향, 순간흡수 등 전 제품에 대해 인증을 받았다. 또한 100% 순면커버와 강화된 순간흡수층의 빠른 흡수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순간흡수 팬티라이너'는 1.5배 강화된 흡수력으로 생리 전/후에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 제품평가의 경우 겉모양, 재료, 색소, 흡수량, 형광, 삼출, 산 및 알칼리, 강도, 포름알데히드, 포장 등 제품적합성평가와 경영시스템평가의 판정을 통하여 꼼꼼한 심사가 이루어졌다.

한편, 유한킴벌리 생리대는 그 동안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터키 Effie Award', '이스라엘 올해의 제품', Watson 선정 'Health & Beauty Award Feminine Hygiene'부문 1위 등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