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OST 앨범 발매 임승옹-규현 참여 '기대UP'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윤난중, 연출:표민수)의 OST가 31일 공식 발매된다.
'호구의 사랑' OST 제작진은 "그동안 공개됐던 OST 넘버들을 모은 앨범이 31일 공식 발매 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서는 웹툰 원작의 그림은 물론 주인공인 최우식과 유이, 임슬옹, 이수경 등이 웹툰 형식으로 등장,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그리고 배우 비하인드 컷과 사인이 수록 된 내용들은 등장 인물들이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라는 점에 착안, 졸업 앨범 모티브로 꾸며진다.
앨범에는 슈퍼주니어 규현의 또 다른 발라드 히트곡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와 이에 대한 답가인 전소현의 'Re: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도 함께 실렸다.
또 Part1인 라이너스의 담요가 부른 '캥거루'와 김형중의 '니가 내 이름을 불러준다면', 임슬옹과 에스나의 듀엣곡 '데스트니' 등도 수록됐다.
제작진은 "공식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곡들을 수록한 것은 물론, 팬들에게 추억이 될 만한 재미있는 요소들을 충분히 담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OST 앨범 발매 기대된다", "'호구의 사랑' OST 앨범 발매 빨리 듣고 싶다", "'호구의 사랑' OST 앨범 발매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