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X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더블 타이틀곡 발표 '기대UP'

입력 2015-03-31 13:56
박명수X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더블 타이틀곡 발표 '기대UP'

박명수X소찬휘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바보야'와 'Easy Girl(이지걸)'이 31일 정오 공개된다.



소찬휘 소속사 측은 "박명수, 소찬휘의 신곡 '바보야'는 소찬휘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전대미문의 고음이 전율을 만드는 곡으로 방송활동은 물론 작곡가, DJ 활동을 통해 멀티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은 박명수의 작사, 작곡, 가창까지 더해진 곡"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이지 걸'도 수록돼 있다. 두곡 모두 90년대 대표 장르인 디스코나 레트로 팝이 아닌 EDM(Electronic Dance Music)으로 중독성 있는 피아노 라인과 소찬휘의 시원한 후렴구가 신세대와 X세대 모두에게 신선함을 안겨 줄 것이다. 90년대와 2000년대의 콜라보가 새로운 메커니즘을 만들어내기에 아주 충분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30일 공개된 재킷에는 박명수는 검정 수트와 넥타이를 착용한채 특유의 유머가 섞인 거만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소찬휘는 가죽 원피스에 한껏 스타일링한 밝은 톤의 헤어로 미소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명수X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기대된다", "박명수X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빨리 듣고 싶다", "박명수X소찬휘, 콜라보레이션 앨범 독특한 콜라보네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거성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