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걸그룹 말고 바로 너' 미쓰에이의 도발적인 컴백 신고식!

입력 2015-03-30 17:50
'다른 걸그룹 말고 바로 너' 미쓰에이의 도발적인 컴백 신고식!

미쓰에이 컴백



(미쓰에이 컴백 사진 설명=BNT,쎄씨,JYP 엔터테인먼트)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쇼케이스 앞두고 음원차트 1위… 컴백무대 언제?

JYP사단 인기 걸그룹 Miss A(미쓰에이)가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를 30일 자정에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2013년 HUSH이후 1년 4개월만의 컴백이다.

오랜 기간의 공백이 무색할만큼, 앨범 발매이후, 미쓰에이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다수의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 발표는 수지가 한류 스타 배우 이민호와 열애 소식을 전한 직후 이뤄지는 것이기에, 앨범 성공 여부에 이목이 집중됐다.

미쓰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댄스곡이다.

‘컬러스(Colors)’에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 ‘한 걸음’(One Step), ‘러브 송’(Love Song), ‘녹아’(Melting), ‘아이 코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늘 쇼케이스 이후 내달 2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미쓰에이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쓰에이 컴백, 역시 국내 최고 걸그룹", "미쓰에이 컴백, 페이, 지아, 민, 수지 이름도 예쁘네", "미쓰에이 컴백, 믿고 듣는 JYP사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